볼보자동차코리아, 플래그십 SUV XC90 시승 이벤트 개최
플래그십 SUV 'XC90'/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플래그십 SUV, XC90 시승 이벤트에 나선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7월 28일까지 전국 23개 전시장을 통해 플래그십 SUV, XC90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볼보의 인간 중심(Human-Centric) 철학을 대표하는 플래그십 모델, XC90을 통해 자동차 산업을 선도하는 첨단 안전 기술과 편의사양,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감성품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참가 신청은 볼보자동차코리아 홈페이지(www.volvocars.com)를 통해 진행되며, 이후 배정된 담당 영업사원의 개별 안내에 따라 인근에 자리한 전시장을 방문하여 시승에 참가하는 방식이다. 시승을 마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1만원)가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포시즌스 호텔 기프트 카드(1등 1명, 50만원), 신세계 상품권(2등 3명, 10만원)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편, 볼보 XC90은 자동 제동 기능과 충돌 회피 시스템을 결합해 차는 물론 자전거 주행자 및 큰 동물과의 사고 위험까지 예방할 수 있도록 돕는 시티 세이프티(City Safety)와 명확히 표시된 도로에서 앞 차와의 간격을 사전에 설정된 일정한 간격을 유지하며 최대 140km/h까지 설정된 속도로 주행이 가능한 ‘파일럿 어시스트 II(Pilot Assist II)’ 등 첨단 인텔리세이프(IntelliSafe) 시스템이 전 트림에 기본 장착됐다.
여기에 국내 수입차 중 유일하게 4인승부터 5인승과 7인승까지 공간활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모델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김혜영기자
jjss1234567@sedaily.com
김혜영 기자 증권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