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SDS, 신제품 푸시풀 도어록 출시…문열림 속도향상

산업·IT 입력 2019-06-11 10:00 enews1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삼성SDS의 신제품 푸시풀 도어록(SHP-DP960). /사진제공=삼성SDS

삼성SDS가 신제품 푸시풀 도어록(SHP-DP960)’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푸시풀 핸들집에 들어갈 때나 나갈 때 손잡이를 당기거나 밀면 간편하게 열리는 핸들구조다. 푸시풀 핸들은 일반 레버타입 도어록에 비해 손동작 한 번으로 쉽고 빠르게 문을 여닫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아이나 어르신의 경우 별도의 힘이나 어려움이 없이 간편하게 문을 열수 있으며 양손에 짐을 들고 있을 때도 옆구리나 엉덩이로 문을 여는 등 훨씬 쉽고 빠르게 문을 열 수 있다.

 

삼성SDS는 이러한 푸시풀에 지문인증까지 더해 문열림 속도를 개선했다. 지문인식부에 손가락이 닿는 순간 잠금장치가 빠르게 열려 야간출입이나 혼자 사는 싱글 여성, 아이 등 쉽고, 빠른 출입으로 거주자의 안전까지도 세심하게 신경 썼다. 

이 밖에도 매뉴얼을 보지 않고도 지문이나 비밀번호를 등록하거나 변경할 수 있는 음성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쉽고 빠른 이용이 가능하며, 스마트폰과 연계된 IoT서비스를 이용해 가족들의 출입 상황을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집 밖에서도 원격으로 문을 열어 줄 수 있어 갑자기 방문객이 찾아왔을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삼성SDS 관계자는 우리 가족이 매일 사용하는 도어록에 가장 편리하고 안전한 것만 담았다, 이번 신제품이 새로운 푸시풀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SHP-DP960) 구입은 전국 스마트 도어록 스토어매장이나 네이버 온라인몰을 통해서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enews1 기자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