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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고객자문단 운영…“고객 목소리 경청”

금융 입력 2019-06-28 10:59 이아라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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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일 서울 용산구 카카오뱅크 서울오피스에서 열린 “제 1기 카카오뱅크 고객자문단 발대식”에서 카카오뱅크 이용우 대표(뒷줄 가운데)와 고객자문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카카오뱅크

한국카카오은행(이하 카카오뱅크)은 27일 고객자문단 발대식을 갖고 1년간의 활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카카오뱅크가 2017년 7월 출범 후 처음 운영하는 고객자문단은 총 12명으로, 20대부터 60대까지 고른 연령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5월 카카오뱅크 SNS채널을 통해 진행된 고객자문단 공개 모집에는 250여 명의 지원자가 몰리며 약 20: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앞으로 고객자문단은 고객의 눈높이에서 카카오뱅크 상품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동한다. 고객자문단은 카카오뱅크의 신규 상품 및 서비스의 출시 전 테스터로도 활동한다. 카카오뱅크는 고객자문단의 피드백과 제안을 상품·서비스 출시 및 업그레이드 등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우수 제안에 대해서는 별도로 포상할 예정이다.

이용우 카카오뱅크 대표는 이날 진행된 발대식에서 “카카오뱅크 첫 고객자문단 활동을 통해,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는 카카오뱅크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아라기자 ara@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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