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 모집…"지원자격 등 확대"
금융 입력 2019-07-31 09:53
수정 2019-12-19 15:24
고현정 기자
/사진=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이 가을학기 시작을 앞두고 젊은 과의 양방향 소통을 위한 유스(Youth) 프로그램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영하나 마케팅크루는 "청춘을 마케팅하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젊은 세대의 금융 수요를 파악하고 이를 마케팅 전략에 반영하고자 기획됐다.
반기당 1회 운영되는 시즌제 프로그램인 영하나 마케팅크루는 기존 1기의 4개팀에서 최대 10개팀으로 확대 모집 예정이다. 지원자격 또한 국내외 대학 재학생으로 범위가 확대됐다. 마케팅, 광고, IT,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전공자 4~5명이 한 팀이 되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은행의 미래 전략 및 마케팅 방안을 도출할 예정이다.
우수아이디어 팀에게는 총 6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되며, KEB하나은행의 광고 마케팅 참여 및 현업 전문가 특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는 오는 8월 18일(일)까지 영하나 마케팅크루 공식홈페이지에서 지원 및 접수할 수 있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고현정 기자 증권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5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6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7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8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9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10 쿠팡, 1분기 국내 이커머스 관심도 1위 … G마켓·11번가 뒤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