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면역력 증진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강황, 비트 등을 활용한 가을 시즌 음료 5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가을시즌 음료 5종은 강황 가루를 코코넛 밀크와 섞어 만든 ‘골든 라떼’, 착즙한 비트에 우유와 꿀을 넣은 ‘하트비트 라떼’, 하동 말차에 코코넛밀크를 섞어 만든 ‘마차코코넛 라떼’, 사과를 활용한 주스에 진저레몬 샷을 넣어 만든 ‘애플진저주스’, 바나나와 프로틴부스트, 피넛버터를 섞고 그라놀라 토핑으로 식감을 더한 ‘피넛바나나 프로틴스무디’ 등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가을시즌음료 3잔 구매하면 니베아 립케어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5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6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7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8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9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
- 10 예스티, 1분기 영업익 25억…전년비 1,0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