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리바트, 사무용 가구사업 확장 나서…광역 상권 공략

산업·IT 입력 2019-11-03 11:52 수정 2019-11-03 11:52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B2C 영업망 확대에 나선 현대리바트가 이번엔 사무용 가구 시장 공략에 팔을 걷었다지난달 대전광역시에 사무용 가구 전문 직영 전시장을 연데 이어부산광역시에도 전시장을 추가로 여는 등 광역 상권에 신규 매장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털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리바트 오피스 부산전시장’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현대리바트가 영남지역에 사무용 가구 직영 전시장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리바트 오피스 부산전시장은 지상 1개층전용면적 660(약 200규모로사무용 책상과 의자파티션 등 총 12개 컬렉션(700여 종)의 오피스용 사무 가구를 전시・판매한다소규모 사업자와 신규 벤처기업이 밀집된 상권 특성에 맞춰 소호(SOHO)형 사무가구 브랜드 ‘리바트 하움’ 제품 비중을 65% 수준으로 대폭 확대했다이는 리바트 하움 제품의 90% 이상을 부산전시장에 전시하는 것으로 전국 리바트 매장 중 최대 규모로 구성된다.

 

최신 공유 오피스 트렌드에 맞춘 크리에이티브 오피스(Creative office) 쇼룸도 조성한다계단식 업무 공간, 1인용 업무 공간 등 5개의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며지며 일반 고객들에게 공개해 사전 예약한 고객은 기업 회의・세미나・행사 등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또한 외근 비중이 높은 영업직넓은 공간이 필요한 설계직군 등 업무별 특성에 맞는 사무용 가구 구성 예시를 고객에게 직접 선보이고 다양한 스타일의 회의 공간이나 라운지 등 오피스 인테리어에 대한 종합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대리바트는 서울 등 수도권에 이어광역 도시로 유통망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현재 서울 송파와 대전에 직영전시장을 운영 중인데오는 2023년까지 광주・대구 등 주요 광역시로 확대할 계획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공유 오피스창의적 업무 환경에 대한 트렌드 확산으로 새로운 사무공간 니즈가 더욱 높아지는 추세라며 향후 시장 성장성이 풍부한 광역 상권을 중심으로 영업망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