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비어 전문 브랜드 니피엘, 롯데 면세점 입점
사진= 니피엘 제공
캐비어(캐비아)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니피엘(NEEPIEL)’이 지난 11월 8일 롯데면세점 주관 ‘K-WAVE by 냠’ 공모전에 참가해 3위를 차지하며 롯데 면세점 온-오프라인 입점을 확정했다.
K-WAVE by 냠은 롯데면세점 주관, 중소벤처기업부-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협업으로 국내 중소 브랜드 성장 발판 마련과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라이징 브랜드 경진대회이며 지난 9월 16일부터 10월 13일 까지 국내 중소 우수 브랜드를 모집했다. 그 중 니피엘은 서류심사 이후 브랜드 공개 품평회를 통해 최우수의 성적으로 롯데 온,오프라인 면세점에 입점을 확정했다.
현재 니피엘은 200,000 ppm의 고함량 캐비어(캐비아)마스크팩을 출시하며 캐비어 대중화에 주력하고 있으며 제품의 우수성과 전문성을 통해 국내 온,오프라인 및 해외 영업에 주력한 결과 많은 소비자와 바이어에게 주목을 받고있다. 또 2019 동남아시안게임 메인스폰서를 확정지으며 영양과 브라이트닝 개선에 효과가 있는 '화이트 캐비아 리미티드 에디션 마스크팩'을 런칭했고, 남녀노소 활력 증진과 피부 미용에 효과가있는 캐비아진(캐비어진)을 출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한 캐비어 제품 개발로 소비자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캐비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뉴스룸 기자 뉴미디어실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3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7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