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대한민국 광고대상 오디오 부문 대상
아시아나항공이 22일(금),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오디오부문' 대상을 수상 했다. 아시아나항공 조영석 커뮤니케이션 담당 상무(왼쪽에서 세번째)가 타이거밤 김기범 대표(왼쪽에서 두번째), 차이커뮤니케이션 최영섭 대표(왼쪽에서 네번째) 등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SNS 광고 ‘몽골이 부르는 소리’ 편이 ‘2019 대한민국 광고대상’ 오디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아시아나항공이 대상을 수상한 ‘오디오 부문’은 올해 신설된 수상 부문으로, 매체 제한 없이 오디오를 활용한 광고 소재의 독창성과 우수성을 평가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몽골 울란바토르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하며 총 4편의 SNS 캠페인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특히 강가를 달리는 말발굽 소리의 ‘마중’ 편, 전통 음식인 허르헉 요리 소리의 ‘요리’ 편, 대초원 바람 소리의 ‘초원’ 편, 전통 악기와 창법 소리의 ‘흐미’ 편에 3D 사운드 기법을 적용해 그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몽골의 생생한 소리를 광고에 담아냈다. 이어 아름답고 신비로운 몽골 대자연의 영상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몰입도를 극대화시켰다.
아시아나항공 조영석 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올해로 26회째를 맞은 권위있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영예로운 대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아시아나항공의 ‘몽골이 부르는 소리’ 광고를 통해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은 몽골의 아름다운 매력을 많은 분이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jam@sedaily.com
정새미 기자 산업1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그로쓰리서치"카이노스메드, 퇴행성 뇌질환 게임체인저 기대"
- 2 티웨이항공, 월간 티웨이 5월 프로모션 진행…여름 휴가 대비 초특가 항공권 판매
- 3 더블역세권 입지 소형주택 ‘강동 리버스시티’ 분양
- 4 원주시, 불법 야시장 행위 법과 원칙 강력 대응
- 5 엠젠솔루션, ‘AI’ 중대재해 예방솔루션 사업화…"화재솔루션과 접목"
- 6 카카오엔터 “마포 카페서 로판 웹툰·웹소설 주인공 만나요”
- 7 도미노피자, ‘제19회 도미노피자기 전국 리틀야구대회’ 개막
- 8 베스트텍, 2024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선정
- 9 BPA, 日 골든위크 맞아 '일본 여행객 환영 행사'
- 10 부산시, 17일까지 '2024 남녀고용평등 모범기업' 공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