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업글인간’을 위한 자기계발 이벤트 실시
[사진=휴넷]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2020년을 앞두고 ‘업글인간’을 위한 자기계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업글인간’은 성공보다 성장을 추구하는 새로운 자기계발 형태를 뜻한다.
휴넷은 우선 최신형 자기계발 교육과정을 평생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직찐패스’를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엑셀, PPT,회계재무 등 직장인 실무 지식 과정, △디지털 마케팅,데이터 분석 등 트렌디한 과정, △공인중개사,전산세무회계 등 자격증 과정, △매일 맞춤형 교육을 추천해주는 데일리 인사이트 과정, △북러닝 과정, △ 힐링 과정 등 직장인에게 필요한 교육 과정들이 대거 포함됐다. 또한 휴넷이 선보이게 될 AI 기반의 개인 맞춤형 영어회화 학습 프로그램인 ‘데일리스낵’도 이용할 수 있다.
전 과정은 수시로 최신형 버전으로 업데이트되고, 평생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판매가는 100만원이며,기간은 12월 31일까지이다. 또한 휴넷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교육과정인 ‘휴넷 MBA’를 내일배움카드 이용 시 63,840원에 제공한다. 휴넷 MBA는 5개월 학습 후 ‘경영능력 인증시험 2급’ 자격증이 발급되는 과정이다.
이외에도 휴넷은 성인들의 자기계발을 돕기 위해 내일배움카드로 결제 시 수강료가 0원인 교육상품 100여 개를 포함해, 내일배움카드 교육과정 300여 개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내일배움카드는 연간 200만원, 5년간 총 300만원의 교육비를 지원받을 수 있는 정부 제도로, 고용노동부 HRD-Net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연말 이벤트 참여자는 블루보틀 머그 세트, 백화점 상품권, 커피 쿠폰 등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김혜영기자jjss1234567@sedaily.com
김혜영 기자 증권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