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인버즈, 맞춤 인플루언서 추천 솔루션 ‘애로우’ 론칭
증권 입력 2020-01-16 11:44
수정 2020-01-16 13:39
고현정 기자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종합 디지털마케팅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의 자회사 인버즈(inbuzz)가 인플루언서 추천 솔루션 ‘애로우(Arrow)’를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인버즈의 ‘애로우’는 뷰티, 패션, 육아, 여행, IT, 푸드 등 각종 분야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중인 기업들에게 각 브랜드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를 추천하는 서비스다. ‘애로우’는 지난 9년 동안 인버즈가 진행한 약 10만건의 마케팅 데이터와 3만여 명의 인플루언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 또한 개별 인플루언서의 성향이나 콘텐츠 특징, 카테고리와 여론 반응 등 복합적인 요소를 종합 분석하고, 상황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를 추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버즈 측은 “애로우를 통해 최적의 인플루언서를 매칭하는 것은 물론 마케팅 집행 결과를 예측할 수도 있다”고 설명한다. 장석원 인버즈 대표이사는 “전방위 업종에 아우르는 마케팅 데이터를 체계화해 실효성을 높여갈 것”이라며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에서 객관적인 성과를 제공하는 인프라와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go8382@sedaily.com
고현정 기자 증권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4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5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6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7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