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콘텐츠, APE프린스와 ‘eSports 게임콘텐츠 공동제작 및 파트너십’ MOU 체결

증권 입력 2020-01-23 13:58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콘텐츠 제작사 헬로콘텐츠는 e스포츠 전문기업 APE스포츠와 23일 ‘e스포츠 게임콘텐츠 공동제작 및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헬로콘텐츠와 APE스포츠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글로벌 스폰서십 유치, 콘텐츠 제작, 브랜드 홍보 및 마케팅, 이벤트, 상품기획 등 e스포츠 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사업을 협업 및 추진할 계획이다.


SH엔터테인먼트그룹의 자회사인 헬로콘텐츠는 다양한 인프라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콘텐츠 유통사업의 활로를 모색, 탄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최진호 SH엔터테인먼트그룹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은 자사의 강점인 경쟁력 있는 콘텐츠 제작 및 매니지먼트 영역의 확장을 의미한다”며 “한창 성장하고 있는 e스포츠 분야에서 APE스포츠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APE스포츠 대표이사는 “구단 운영 노하우와 헬로콘텐츠의 콘텐츠 제작 능력 노하우 및 인프라를 더해 eSports를 더욱 발전시키고, APK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투자 및 지원할 예정”이라며 “나아가 세계 최고의 e스포츠 구단이 될 수 있도록 상호 협력 하겠다”고 말했다.

 /byh@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배요한 기자 증권팀

byh@sedaily.com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