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액트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 NS홈쇼핑서 선보여
사진= 에이씨티바이오 제공
에이씨티바이오가 자사 '네이처액트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을 오는 14일 오후 9시 40분 NS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네이처액트(Nature ACT)는 최근 저분자 피쉬콜라겐에 기반한 유기농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을 선보였다. 동일 제품군 중 유일하게 유기농 인증을 받은 것으로 건강함을 더해 1일 1포로 필수 콜라겐과 석류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제품에는 흡수율 좋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600mg)이 3% 함유되었으며 높은 유기농 석류 함유량(19,000mg, 95%)을 자랑한다. 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란 터키산 유기농 석류만을 엄선했으며 코스맥스NBT의 독자적인 유기가공 기술력을 집약, 정제수도 무첨가해 석류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예로부터 여자의 과일로 불린 석류는 3천 년 전 고대 이집트 벽화에서 발견될 만큼 오래된 역사를 지녔다. 오늘날에는 안토시아닌, 엘라그산, 페놀릭, 플라보노이드, 폴리페놀 등의 집약적 성분이 알려져 여성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하는 과일이다.
또한 피부와 모발, 손ㆍ발톱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성분도 포함되어 있다. 우리 몸의 단백질 중 약 30%, 피부 진피증의 약 80~90%은 콜라겐이다. 이는 나이나 스트레스, 다이어트 등으로 체내 합성이 줄어들면 미리 섭취를 통해 채워 주는 것이 좋다.
한편, 네이처액트(Nature ACT)는 화장품 원료기업 에이씨티가 운영하는 에이씨티바이오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연구개발 등의 기술력에 기반해 건강식품의 원료 및 상품 개발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