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처액트,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 3차 판매ㆍㆍ1‧2차 연속 완판 기록

S생활 입력 2020-04-02 15:47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네이처액트 제공

네이처액트가 선보인 유기농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 12 연속 완판한데 이어 오는 3일 21시 40분 NS 홈쇼핑에서 3 판매를 진행한다.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 제품은 동일 제품군 중 유일하게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터키산 유기농 석류 1과 이상을 간편하게 한포에 담은 것은 물론 흡수율 좋은 국내산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다.

 

1년에 한정된 수량, 엄선된 유기농 석류를 사용하는 네이처액트는 따뜻한 지중해의 햇빛을 그대로 받고 자란 귀한 터키산만을 사용한다


붉은 보석 또는 미녀의 과일이라고 불리는 석류는 예로부터 여성에게 좋은 과일로 알려졌다. 석류 속에는성에게 좋은 식물성 에스트로겐엘라그산 5 필수 영양소를 비롯해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폴리페놀, 칼슘 등이 함유되었다. 특히 천연 에스트로겐 성분을 꾸준히 섭취하면 피부의 촉촉함은 물론 갱년기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받을 있다.

 

콜라겐 역시 피부와 눈, 장기 등을 구성하고 있는 필수 요소로 우리 몸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역할을 한다. 콜라겐은 입자가 작을수록 피부 투과율이 높아지기 때문에 콜라겐을 선택할 때 흡수율을 고려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피쉬콜라겐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라고 불리며 돼지껍질과 같은 동물성 콜라겐은 분자의 크기가 커서 흡수하기 어려운 반면 어류 콜라겐은 상대적으로 분자가 작아 흡수율이 높다.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 제품 속에 들어 있는 흡수율이 높은 어류 콜라겐은 국내산만을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에이씨티바이오 관계자는 "소비자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2 연속 완판을 기록한데 이어 3 판매에 도전하게 됐다"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은 탱글탱글한 젤리타입의 스틱형 제품으로 손질이 힘든 석류를 가득 담아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