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럿티카, 롯데홈쇼핑 통해 신규 런칭 브랜드 라리앙 신제품 선보여
사진= 캐럿티카 제공
캐럿티카가 오는 22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신규 론칭 브랜드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을 선보인다.
라리앙은 140년 전통의 프랑스 에스테라피 원료사 가테포세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특허 공법으로 완성된 특화 원료이다.
또한 천연 보톡스 대체 성분으로 알려진 '스필란톨'을 주원료로 활용해 차별화된 피부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에스테라피 브랜드다.
사진= 캐럿티카 제공
관계자는 "라리앙은 30대 후반부터 50대 피부를 위한 집중 리프팅 타겟 제품으로, 에스테틱에서 전문적으로 사용하는 고농축 앰플 제품이다. 제형 또한 소프트해서 4계절 모든 피부가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 속부터 채워 피부 장벽으로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기존 앰플 용량의 두 배 양으로 얼굴 및 네크라인까지 관리가 가능하며, 21가지의 임상 테스트 결과, 주름 및 이중 턱 관리까지 확실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는 22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오는 22일 런칭 전 롯데홈쇼핑을 통해 사전구매가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Tag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