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고 네이키드 2020' 캠페인 실시
산업·IT 입력 2020-04-17 09:07
수정 2020-04-17 09:09
문다애 기자
[사진=러쉬코리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러쉬코리아는 오는 22일까지 지구의 날을 맞아 일회용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고 네이키드 2020’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그동안 서울 곳곳에서 진행했던 행진을 디지털로 재현한다. 러쉬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플라스틱 쓰레기 줄이기’ 동참의 의미를 담은 닉네임을 입력하면 아바타가 생성돼 참여 가능하다. 지구의 날인 오는 22일에는 오후 12시와 오후 7시 두 차례 러쉬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진행하는 디지털 행진에서 나를 대신해 닉네임 명찰을 달고 참여하는 아바타를 확인할 수 있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정부의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행동지침에 따라 외출이 어려운 만큼 집에서도 쉽게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디지털로 진행하는 만큼 더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참여하고 환경보호 메시지를 널리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9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
- 10 롯데택배 “주문 상품 택배시스템으로 통합 관리”…자동화 서비스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