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루이젠, 스마트한 무인매장 '홍루이젠 Pick' 오픈

S생활 입력 2020-04-17 17:35 수정 2020-04-20 13:12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홍루이젠 제공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비대면 언택트(Untact) 서비스가 점차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최근 배달 활성화, 언택트 창업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

 

무인 매장을 선() 도입했던 코인 빨래방, PC, 편의점에 이어 패스트푸드 전문점, 카페, 음식점 등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도 고객과의 비대면 주문이 가능한 키오스크 도입을 확대하고 있다.

 

이 가운데, 70년 전통의 소프트 샌드위치 전문점 홍루이젠이 지난 14, 24시간 무인매장 '홍루이젠 Pic' 1호점인 일산 위시티점을 오픈했다


홍루이젠 Pick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되는 셀프스토어 매장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운영 비용 절감해 고객에게 보다 큰 혜택으로 보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홍루이젠의 새로운 점포 형태이다.  


해당 매장에서는 고객이 고른 상품을 셀프 키오스크에서 직접 계산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24시간 상시 운영으로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편리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4월 한 달간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해주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무인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프로모션 기간 이후에도 5%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상시 제공할 예정이다.

 

홍루이젠 마케팅 담당자는 "비대면과 편리함이 점차 중요시되고 있는 가운데, 24시간 무인으로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홍루이젠 Pick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홍루이젠은 소비 트렌드에 맞춰 앞으로 무인매장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며, 무인 매장 입점에 적합한 주거 지역, 오피스 상권, 1인 가구 밀집 지역 등에서 직영점 테스트를 거친 후 신규 가맹점 개설까지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홍루이젠은 심플하지만 달콤하고 부드러운 오리지널 소프트 샌드위치로, 70년 넘게 사랑받고 있는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로 신제품 및 매장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