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씨티은행과 하나카드, KDB생명보험, 롯데손해보험, 유진투자증권 등이 각 업종별로 금융권에서 민원 비율이 가장 높은 금융사로 조사됐습니다.
오늘(20일) 금융감독원은 고객 10만명당 민원건수를 집계해 ‘2019년도 금융민원 및 금융상담 현황’을 발표했습니다.
은행권에서는 씨티은행이 11.1건으로 가장 많았고, 우리은행, SC제일은행, 국민은행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업종별로는 하나카드와 KDB생명보험, 롯데손해보험, 유진투자증권 등이 최다 민원 금융사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joaquin@sedaily.com
설석용 기자 산업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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