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정몽구재단, 음악극 `김덕수전傳` 주최…온라인 생중계

산업·IT 입력 2020-05-11 14:16 정새미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현대차 정몽구 재단]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현대자동차 정몽구재단이 세종문화회관과 함께 명인 김덕수의 일대기를 다룬 음악극 ‘김덕수전傳’을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주최하기로 했다.


현대차 정몽구재단은 11일 세종문화회관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정몽구재단과 한국예술종합학교가 2015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예술세상 마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김덕수전傳’을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무대에 올린다고 밝혔다.


간담회에는 김덕수전傳 제작을 맡은 현대차 정몽구재단 관계자, 세종문화회관 관계자 및 한국예술종합학교의 이동연 총괄감독과 명인 김덕수, 박근형 연출이 참석했다. 본 공연은 정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반영한 관객입장 공연으로 진행되며 29일에는 동시에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세종문화회관은 매년 최고의 아티스트를 선정해 ‘그레이트 아티스트 시리즈’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국악 장르의 활성화를 위해 김덕수 명인을 그레이트 아티스트로 선정해 현대차 정몽구재단과 공동주최로 국악 명인의 무대를 선보일 방침이다.


이번 공연은 현대차 정몽구재단이 추구하는 ‘일상 속 문화 확산’ 목적의 사회공헌 활동인 만큼 사전에 예매한 관객에 한해 전석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티켓은 18일부터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신청이 가능하다. / ja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새미 기자 산업1부

ja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