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온, 하루 네 번 특가상품 이벤트 진행ㆍㆍ '특가ON' 실시

S생활 입력 2020-05-14 11:09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롯데ON 제공

롯데ON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두 시간에 한 번씩 다양한 명품 브랜드가 함께하는 '특가ON'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비비안웨스트우드, 몽블랑, 필립스 등 다양한 브랜드를 특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2시간 간격으로 특가상품 2개씩을 오픈할 예정이며, 상품 구매 시, 상품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적용할 수 있고 롯데카드로 최대 20% 할인까지 중복적용도 가능하다.


또한,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하며, 로그인을 하고 'GOOD LUCK' 버튼을 누르면 즉시 포인트가 지급된다.

 

롯데온은 앱을 설치하고 푸쉬 메시지를 허용한 고객들에게 1억 원 상당의 엘포인트를 지급하는 '매일 당첨ON'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으며, 오는 25일까지 2주간 패션ㆍ뷰티부터 식품 리빙까지 100여개의 브랜드 상품을 만날 수 '브랜드ON' 행사도 진행중이다.


이어 오는 25일부터 6일간 매일 새로운 카테고리의 시즌BEST 상품 & 특가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오늘 ON’ 행사를 진행 할 계획이다.


롯데ON 관계자는 "롯데ON 론칭 후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보여주고 있어 고객이 편리하게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온은 지난 428일 론칭한 롯데 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닷컴,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롭스 등 유통 계열사 7개 쇼핑몰의 온 오프라인 데이터를 통합한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롯데ON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ON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