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덕신하우징, 수도권 시공현장 대상 특별안전점검 실시

부동산 입력 2020-05-15 13:44 설석용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15일 덕신하우징 특별 안전점검 TF팀이 서울 청량리 데크플레이트 시공현장에서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덕신하우징]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건축용 데크플레이트 세계 1위 기업 ㈜덕신하우징이 당사제품이 시공되고 있는 모든 건설현장을 대상으로 특별 안전점검 실시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달 발생한 이천  물류창고 화재 사고 이후 본사에서 안전관리 TF팀을 구성해 모든 시공현장의 안전실태에 대한 대대적인 전수조사에 나선 것이다.

점검 대상은 개인보호장비 착용과 안전 난간대, 추락방지망, 가설통로, 데크 이동발판, 누전차단기 등의 설치여부 등이다.


본사 공사담당 임원 및 공사관리팀 직원들로 구성된 TF팀은 서울·경기지역에서 당사의 데크플레이트가 시공되고 있는 현장 120개소에 대해 매일 특별안전점검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30%의 이행률을 보이고 있다.


덕신하우징 최영복 대표이사는 “이천 물류창고 화재 사고로 대형 인명피해가 발생하면서, 우리 현장에도 있을지 모를 안전무시관행을 근절하고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수도권 전 공사 현장에 대한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며 “제일 중요한 것은 현장 작업자들의 안전이며 덕신하우징은 이를 위해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joaqui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설석용 기자 산업1부

joaqui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