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美서 아웃도어TV ‘더 테라스’ 첫선
산업·IT 입력 2020-05-22 16:21
수정 2020-05-22 21:01
정훈규 기자
[사진=서울경제TV]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삼성전자가 미국에서 ‘2020년형 라이프스타일 TV’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아웃도어 TV ‘더 테라스(The Terrace)’를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더 테라스는 주택 내 야외 공간을 활용해 식사나 모임을 즐기는 북미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기획된 제품입니다.
실외 환경에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것은 물론 한낮 야외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시인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삼성전자는 더 테라스와 함께 전용 사운드바인 ‘더 테라스 사운드바(The Terrace Soundbar)’도 출시합니다.
사운드바 역시 실외 사용이 가능하도록 내구성을 높였고, 삼성 미국 오디오랩에서 개발한 독자 기술인 ‘디스토션 캔슬링(Distortion Cancelling)’을 적용해 웅장하고 안정적인 사운드를 구현한다고 회사측은 소개했습니다. /cargo29@sedaily.com
정훈규 기자 산업2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6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7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8 브라이텍스, ‘메르세데스-벤츠X그랜드 조선 제주’ 럭셔리 패키지 이벤트 진행
- 9 한국벤처창업학회, 춘계학술대회 개최…“K-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전략 모색”
- 10 금투세 향방 ‘오리무중’…증권사도 절세 방안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