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화북상업지구 개발수혜와 명품설계 '화북 신일해피트리' 인기몰이

S경제 입력 2020-05-26 16:28 수정 2020-05-26 16:30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화북 신일 해피트리 제공

화북상업지구 개발에 따른 수혜와 신일 건설사의 제주 첫 고품격 명품설계 아파트의 장점을 갖춘 '화북 신일해피트리'가 수요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제주도 제주시 화북이동 거로사거리에 들어설 화북 신일해피트리63타입 한 가지로 중소형 평형대 위주로 구성됐다. 모두 152가구 입주자를 모집하며, 전 세대 남향 위주 단지설계로 우수한 채광 및 통풍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아파트는 화북상업지역과 제주첨단과학기술 2단지, 제주 신공항 등 제주 동부권 개발 수혜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연북로 확장공사와 일주동로, 연삼로, 번영로 등을 통해 제주 시ㆍ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출ㆍ퇴근도 편리하다는 평가다.

 

일도동과 삼화지구 중간에 위치하여, 농협하나로마트, 제주 이마트, 삼성디지털프라자 등 쇼핑,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여가생활을 누리기에도 편리하다는 점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화북해피트리는 입주민을 위한 특화 커뮤니티 시설 제공이 큰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는데, 입주민의 간단한 차량정비와 세차를 도와줄 제주도 최초 단지 내 건식세차장과 안전걱정, 통학걱정을 최소화해줄 단지 내 스쿨버스 제공으로 인하여 오픈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화북 신일 해피트리 관계자는 "주택홍보관 오픈 기념으로 방문고객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과 추첨에 따른 경품 및 다양한 이벤트 혜택이 준비 되어 있다"며, 또한 "방문객들이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바이러스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화북 신일 해피트리 주택홍보관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광로 124에 마련되어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