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간 SBI저축은행,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금융 입력 2020-06-01 09:10 유민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SBI 희망저축 프로젝트 진행

[사진=SBI저축은행]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SBI저축은행은 사회공헌 캠페인 ‘SBI 희망저축 프로젝트 캄보디아 편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광고 시상식으로 올해 28회째를 맞았다.

 

SBI 희망저축 프로젝트는 전 세계 소외 아동을 돕기 위해 출범한 봉사단체인 ‘SBI희망나눔 글로벌 원정대의 취지와 활동을 소개하고, 공익성을 대중과 함께 공감하고자 진행한 캠페인이다.

수상작은 SBI 희망나눔 글로벌 원정대가 지난해 5월 캄보디아 프놈펜과 쁘라이웽 지역 마을과 학교를 방문해 펼친 다양한 봉사활동을 담았다.

 

지역 아동과 주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특히 등·하교에 자전거가 필요한 캄보디아 학생들에게 국내에 방치된 자전거를 수리해 기부함으로써 현지 사정에 맞는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SBI
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SBI저축은행이 진행하고 있는 세계 소외 아동을 돕기 위한 활동이 대중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널리 알릴 좋은 기회가 됐다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공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ou@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유민호 기자 금융팀

you@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