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빼기 성장 챌린지’ 실시

산업·IT 입력 2020-06-02 16:25 정훈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동아제약 ‘빼기 성장 챌린지’ 홍보 포스터. [사진=동아제약]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동아제약은 오는 31일까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의 발매 기념 ‘빼기 성장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빼기 성장 챌린지는 권장량 이상으로 섭취되는 영양성분은 빼고 꼭 필요하지만 부족한 영양소만을 선별해 담은 미니막스 정글처럼, 중복되고 점점 많아지는 육아 용품을 줄여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넘치는 아이들의 장난감, 책, 영양제 등을 빼거나 줄여 미니멀 육아, 뺄셈 육아를 실천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필수 해시태그(#미니막스 #빼기성장법 #빼기챌린지 #MINIMAX #동아제약)와 함께 다음 참여자를 지목해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챌린지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Dmall’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가습공기청정기(1명) △다이슨 헤어드라이기(3명) △미니막스 정글(500명, 멀티비타민미네랄, 비타민C, 비타민D, 칼슘비타민D 4 종 중 1종 임의 발송)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7월 8일(수)에 인스타그램 DM으로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니막스 정글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Dmal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아이들의 건강과 성장을 위해서는 과도한 더함 보다는 빼는 것이 곧 더함이 될 수 있다”며 “미니막스 정글 빼기 성장 챌린지에 엄마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지난 5월 1984년 대한민국 최초로 발매된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를 리뉴얼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꼭 필요한 성분만 담아낸 미니막스 정글 7종을 출시했다. /cargo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