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잇,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사진= 이지잇 제공
(주)컬쳐히어로가 유튜브 구독자 82만 명의 탄탄한 팬덤 층을 보유한 프리미엄 레시피 플랫폼 ‘아내의 식탁'에 이어 더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밀키트 브랜드 ‘이지잇 (easy eat)’을 론칭했다.
밀키트는 손질된 식재료와 소스 등을 이용해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식사 키트 제품이다.
이지잇 밀키트는 ‘아내의 식탁'의 선호도 상위 레시피를 토대로 3종을 출시했다. 대중적인 맛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인 바질페스토 감바스, 밀푀유 스키야키, 부대찌개로 구성했다. 마트에 가지 않아도 요리에 필요한 재료가 준비되어 있어 요리 시간을 최소한으로 단축한다. QR 코드를 이용해 조리법, 스타일링이 설명된 추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아내의 식탁에서는 이지잇 밀키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한정 기간 구매 혜택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품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밀키트를 한 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이 가능해 배송비 부담을 줄인다고 밝혔다.
밀키트는 2인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양으로, 아내의 식탁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스노윙 찹스테이크, 우삼겹 떡볶이, 짜수치 등 6월 중순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이지잇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 한 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이 가능하므로 밀키트 초보자들이 밀키트를 경험할 좋은 기회”라며 “이지잇(easy eat) 밀키트에 만족할 수 있도록 독보적인 레시피 데이터와 콘텐츠를 바탕으로 국내 밀키트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 및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2 2024년 강원특별자치도 지적측량 및 드론활용 경진대회 ... 측량 ‘정선군’, 드론 ‘화천군’ 선정
- 3 속초시, 자원순환을 위한 교환사업 시행
- 4 평창군, 2024년 시군구연고산업육성사업 참여기업 모집
- 5 '광주 서구형 스마트 돌봄' 성공사례…전국 지자체 시행된다
- 6 와이콤마, 똑똑한개발자와 MOU 체결
- 7 화순군, 청년 구직활동 다양한 지원사업 추진
- 8 전주 팔복동 철길 '이팝나무 명소' 5월12일까지 개방
- 9 오니스트, ‘Ownist Garden Edition’ 기프트 세트 출시
- 10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