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크림, 현대홈쇼핑 라이브방송 진행

S생활 입력 2020-06-12 17:03 수정 2020-06-15 11:30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서양송악 제공

강력하고 빠른 진정효과를 자랑하는 밀크터치의 서양송악 진정 크림(이하 송악크림)이 오는 12일에서 13일로 넘어가는 새벽 1 10분 현대홈쇼핑에서 TV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런칭한 지 1년이 갓 넘은 신생 뷰티브랜드가 메이저 홈쇼핑에 진출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이 방송에는 밀크터치의 대표이자 120만 팔로워를 보유한 SNS 인플루언서 홍영기도 출연할 예정이다.

 

송악크림은 밀크터치가 작년에 런칭한 이후로 꾸준히 사랑 받아왔다. 송악크림에 함유된 서양송악 추출물의 진정효과가 강력하기 때문이다. 특히 서양송악 추출물을 구성하고 있는 갈락토아라비난은 서양송악이 담벼락에 달라붙게 해줄 뿐만 아니라, 땅속 깊은 곳에서 양질의 영양분과 수분을 끌어당겨 성장을 도와준다. 이 원리가 피부에도 적용되어 손상된 피부조직을 빈틈없이 연결하고, 수분과 영양분을 잡아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것이다.

 

최근 진정효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도 송악크림의 인기에 한몫 했다. 더운 날씨,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진 것이다. 그 가운데 송악크림이 입소문을 타게 되었고, 강력하고 빠른 진정효과를 맛본 소비자들은 기적의 진정 크림이라는 별칭을 붙여주기도 했다.

 

송악크림의 진정효과는 과학적으로도 입증되었다. 실제로 임상시험을 통해 물리적 손상에 대한 피부 진정효과(경표피 수분손실량, 거칠기)와 열감에 의한 피부 진정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이에 대해 밀크터치의 모토는 진정성이다. 진정성을 담아 제품력에 집중하다 보니 많은 사람이 찾는 인생크림이 탄생하게 된 것이라며 더운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관리가 어려운 상황인데, 많은 사람이 서양송악 진정 크림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