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카카오뱅크 통해 계좌 개설 시 다양한 혜택 제공

증권 입력 2020-06-17 09:07 이소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KB증권은 카카오뱅크를 통한 비대면 증권계좌 개설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어플 내 제휴서비스에서 ‘증권사 주식계좌’ 메뉴를 선택하고 약관 동의 및 카카오뱅크 입출금 연결계좌 선택 등 절차를 통해 KB증권 계좌 개설 신청을 완료할 수 있다. 특히 계좌 개설 후 카카오페이 인증 등 본인인증 절차만으로도 간편하게 증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KB증권은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내달 14일까지 카카오뱅크에서 KB증권 위탁계좌를 처음 개설하는 신규 개인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KB증권 계좌개설 트리플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되는 혜택은 총 세 가지로, △계좌 개설 축하금 5,000원 △Prime Club 서비스 5개월 무료 구독 △국내 온라인 주식 위탁수수료 혜택 등이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고객들이 간편하게 KB증권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프로세스 구축에 중점에 두고 대형 은행 플랫폼들과 제휴하며 고객 접점의 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고객들이 익숙한 매체를 통해 KB증권과의 첫 만남을 시작할 수 있도록 다른 플랫폼과의 제휴 확대도 검토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wown9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소연 기자 증권팀

wown9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