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홍루이젠 제공
소프트 샌드위치 브랜드 홍루이젠이 지난 5월 첫 TV CF를 런칭한 데 이어, 하반기 광고 집행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영상 콘티와 징글 사운드 두 가지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상반기 광고에서 선보인 모델 최우식과 함께 브랜드를 알리는 주제로 자유 형식의 기획안을 제출하면
되며, 중복 지원은 가능하나 중복 수상은 불가능하다.
공모 자격은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 개인이나 4인 이하 팀에게 주어진다. 해당 광고 공모전은 6월 22일부터 7월 20일까지 모집되며, 이메일로 참가신청서류와 공모작을 제출하는 형식이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양식은 홍루이젠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홍루이젠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대학생 대상의 행사인만큼, 창의성과 논리성, 그리고 실현가능성을
중점으로 검토할 예정이다.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홍루이젠의 브랜드 파워를 이어가기 위한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홍루이젠 소프트 샌드위치는 지난 TV CF에서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Simple, Sweet, Soft 세 가지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그 외에도 각종 신제품 개발이나 무인매장 도입 등 새로운 시도를 하는 브랜드로서, 이번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통해 통통 튀는 하반기 광고가 기대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6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7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8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9 SK하이닉스, 1분기 영업이익 2조8,860억원…"매출 역대 1분기 최대"
- 10 브라이텍스, ‘메르세데스-벤츠X그랜드 조선 제주’ 럭셔리 패키지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