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레드벨벳 아이린X슬기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공개

산업·IT 입력 2020-07-08 16:18 서청석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아이린과 슬기가 출연하는 웨이브 오리지널 콘텐츠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포스터 [사진=웨이브]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웨이브는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가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를 공개한다고 8일 발표했다.


8월 초에는 김재환, 정세운, 이진혁, 김우석이 출연하는 ‘소년멘탈캠프’를 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2018년부터 방영된 ‘레벨업 프로젝트’의 스핀오프 버전이다.


레드벨벳 멤버들의 소소하지만 색다른 일상을 볼 수 있는 ‘레벨업 프로젝트’는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시즌3까지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레드벨벳 첫 유닛인 아이린과 슬기의 케미스트리를 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좌충우돌 한옥집 방 탈출부터 슬기가 직접 소개하는 ‘힙지로 투어’, 절친들과 함께 즐기는 홈파티까지 두 사람의 특별한 모습을 담은 여러 에피소드들이 준비돼 있다.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2회씩 공개한다. 회당 30분, 총 12회 분량이다.


또한 아쉽게 방영되지 못한 미공개 영상은 본 방송 공개 다음날인 매주 목요일 웨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는 9월 채널A에서 방송 예정인 웨이브의 첫 종편 투자작품 ‘거짓말의 거짓말’ 티저영상도 이날 공개됐다.


이유리·연정훈·이일화 주연 ‘거짓말의 거짓말’은 입양된 친딸의 새엄마가 되기 위해 거짓 사랑을 시작하는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이외에도 8인의 영화감독이 연출한 ‘SF8’, KBS ‘좀비탐정’, SBS ‘호텔 엘리스’, MBN ‘나의 위험한 아내’, TV CHOSUN ‘오하라 복수소(가제)’ 등 드라마들이 웨이브에서 온라인 독점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김홍기 콘텐츠웨이브 사업기획그룹장은 “올해 웨이브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가 하반기에 집중된 만큼 이달부터 새로운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blu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청석 기자 증권부

blu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