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공식 딜러 한독 모터스,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

S생활 입력 2020-08-12 15:34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차종 및 서비스, 브랜드 소식 등 BMW와 관련된 유용한 콘텐츠 영상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 구축

사진= 한독 모터스 제공

BMW 공식 딜러 한독 모터스가 BMW 관련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 유튜브 채널을 론칭하여 홍보를 강화한다.

 

한독 모터스에 따르면, 이 채널은 BMW 차종 및 서비스, 브랜드 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하여 흥미롭게 전달하는 유튜브 인포테인먼트 채널이다. 디지털 환경에서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 이들에게 폭넓은 간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채널을 론칭했다.

유튜브 시청자의 눈길을 끄는 채널 특화 브랜드 콘텐츠도 마련됐다. 웹 예능 '구해줘! 드림카'는 한독 모터스의 SC(Sales Consultant)들이 대결 형식으로 의뢰인의 맞춤형 차량을 찾아주는 콘텐츠로, BMW의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서비스인 ‘BPS(BMW Premium Selection)’를 상세하게 소개한다.

이정섭 아나운서가 한독 모터스 서비스센터의 고품질 차량 A/S 과정을 조명하는 '수리 X파일'과 배우 송글송글이 SC로 분해 직접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친절한 S씨' 콘텐츠도 준비 중에 있다. 한독 모터스는 향후 BMW 오너는 물론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한 비대면 형식의 콘텐츠가 준비됐다. 이른바 랜선 전시장을 표방하는 웹 토크쇼 '차담화'에서는 정우성 자동차 칼럼니스트와 강병휘 카레이서가 직접 한독 모터스 전시장에서 차량을 살펴보고, 차종 리뷰를 진행한다.

'360
VR' 콘텐츠에서는 VR 기술을 통해 BMW의 주요 차종을 언제 어디서나 고화질의 360도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한독 모터스는 이를 통해 소비자가 보다 상세하고 편리하게 차량 관련 정보를 얻도록 하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독 모터스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채널,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넓혀 온 한독 모터스가 새로운 디지털 소통 플랫폼인 유튜브를 공식 론칭했다앞으로 게재될 다양한 콘텐츠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독 모터스 유튜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채널 및 공식 네이버 포스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