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도, 16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최대 70% 할인
사진= 락피도 제공
㈜에프앤디넷의 생애주기별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 16주년을 맞아 네이버와
함께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6일, 단 하루 동안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락피도의 대표 제품인 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해 각 연령대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브랜드데이에 락피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어린이 유산균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10포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온가족 유산균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2개월 분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여성 건강 제품 메노패스 및 성인종합영양제품 락피도 멀티비타민을 추가 증정한다.
브랜드데이인 8월 16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열린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편식하는 아이들을 위한 종합영양세트와 아이의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영양세트
등 락피도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면역에 관심이 높은 시기임을 고려, 라이브 중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락피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50ml’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브랜드데이에 제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락피도는 '2019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의 유산균 부문에서 지난 2014년부터 6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성과를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며 “아이들은 물론 임산부, 성인 등 온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연령별 맞춤형 유산균 제품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유산균을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7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