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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 바셋, ‘락토프리 데이’ 캠페인 실시

산업·IT 입력 2020-08-20 14:12 수정 2020-08-20 16:41 문다애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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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폴 바셋이 20일 전국 매장에서 소화가 잘되는 우유와 함께하는 ‘락토프리 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락토프리 데이’는 그간 우유 옵션으로만 즐길 수 있었던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우유가 들어가는 모든 커피 및 음료 메뉴에 적용하는 캠페인이다. 폴 바셋에서 사용하고 있는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우유 속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 우유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음용할 수 있다. 매일유업만의 LF(Lactose Free) 특허공법으로 유당만을 제거해 유당을 제외한 우유의 영양 성분은 그대로 보존하며 우유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폴 바셋은 유당불내증 고객을 위해 락토프리 음료의 음용 경험을 확대해 유당불내증으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해주고자 본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락토프리 데이에는 비대면 주문 방법인 딜리버리와 크라운 오더, 네이버 스마트 주문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기본 제공된다. /dalove@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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