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3년 연속 수상
한국소비자협회 주관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의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 수상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로고 이미지.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직무대행 김지섭)가 3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수상했다. 메르세대스-벤츠 코리아는 한국소비자협회 주관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의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 수상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협회는 지난 2012년부터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과 신뢰성, 공익성을 갖춘 기관과 기업 및 개인, 단체를 발굴하며,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과 업적을 평가 및 격려해 경쟁력을 제고시키기 위해 매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개최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우수한 제품과 고객 서비스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했을 뿐만 아니라, 국내 수입차 시장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의 업적을 높게 평가 받아 3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더불어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지난 6년여 간 누적 기부금을 272억 원을 조성하는 등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 및 문화·예술 분야의 상생을 도모함으로써 소비자와의 친밀감 형성 등 공로도 인정받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컴팩트카부터 럭셔리 세단, 고성능 스포츠카 등 다양한 세그먼트와 모델라인업으로 품질, 디자인 및 서비스에 민감한 국내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며 국내 수입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전국 총 59개 공식 전시장 및 70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수입차 단일 브랜드 국내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 및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hankook66@sedaily.com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