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렉스, 스포츠 영양식 라인업 강화

산업·IT 입력 2020-09-07 10:40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출시

[사진=매일유업]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렉스가 스포츠 라인업을 강화한다.

셀렉스는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초콜릿’(이하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는 앞서 7월에 출시한 100% 분리유청단백 분말 제품인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파우더’에 음용 편의성과 휴대성을 더한 RTD(Ready To Drink)제품이다.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인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이 단백질 원료를 엄선해 만들었다.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는 달걀 약 3개 분량이 넘는 20g의 단백질을 함유했다. 특히 추가공정으로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Whey Protein Isolate)을 사용해 체내 흡수 속도가 빠르고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마실 수 있다.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실제 초콜릿 분말을 사용해 인공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맛을 구현했다. 플라스틱 사용을 줄인 친환경 포장 소재 TPA드림캡에 음료를 담아 외부의 햇빛과 열에 강하며, 상단에 캡을 달아 편의성을 높였다. 가격은 330ml 2,900원이다.

셀렉스 관계자는 “단백질 보충제에 익숙하지 않은 운동 비기너(beginner)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단백질 보충 음료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에 더해 프리미엄 우유에서 추출한 흡수 빠른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해 뛰어난 기능성을 갖췄기 때문에 운동 전문가와 초심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단백질 음료”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