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브랜드 앰배서더로 리오넬 메시 발탁
산업·IT 입력 2020-09-11 11:22
문다애 기자

[사진=오비맥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버드와이저가 축구 스타 리오넬 메시(Lionel Messi)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메시의 브랜드 앰배서더 발탁과 함께 20번째 프로 시즌을 맞이하는 메시의 모습을 담은 영상 ‘그들은 말한다(They Say)’를 10일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버드와이저는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국내에서 11월 한정판 패키지와 굿즈 출시 등 브랜드 앰배서더 메시를 모델로 앞세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메시는 "전세계 팬들이 버드와이저와 공동작업한 이번 영상을 통해 스스로의 목표를 위해 노력할 수 있도록 영감을 얻고, 수많은 시련에도 결코 포기하지 않길 응원한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뉴욕증시, ‘금융위기 없다’는 옐런의 한 마디에 반등…나스닥 1.58%↑
- 2 한국주택협회, 건설노조 불법·부당행위 대응 실무협의체 발족
- 3 두산에너빌리티-카자흐스탄, 1조1,500억 복합화력 계약
- 4 한화 건설부문, 데이터센터 분야서 두각…디벨로퍼형 사업 확장
- 5 신영證, ‘신영 퇴직연금 착한 디폴트옵션’ 이벤트…“기부도 함께”
- 6 [박세아 기자의 글로벌워치]우간다 성소수자 최장 10년 징역형 법안 통과外
- 7 [반기성의 날씨와 경제] 지속가능항공유, 탄소 없는 청정 하늘길
- 8 KB證 “셀바스AI, 비대면 진료 수혜주로 각광”
- 9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해외투자금 납입 완료…유동성 확보
- 10 ‘개발호재·프리미엄·트렌드’… 부동산도 ‘G·P·T’ 열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