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캐릭터 ‘학자’ 업데이트 실시

산업·IT 입력 2020-09-29 10:16 서청석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넷마블, 'A3:스틸얼라이브' 업데이트 실시 이미지 [사진=넷마블]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캐릭터 ‘학자’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학자’는 4가지의 소환수 형태의 스킬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근거리와 원거리 전투가 둘 다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킬 조합으로 다양한 전투 방식을 선보일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서버 ‘카리우스’와 ‘리아나’도 추가됐다. 신규 서버에서 시작하는 이용자들에게는 120레벨 전설 장비 풀세트를 지급하며 7일 만에 100레벨을 달성할 수 있도록 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더불어 ‘검은 등대’는 기존 72층에서 84층까지 확장돼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와 보스를 물리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오는 30일부터 배틀로얄의 신규 시즌이 시작되며 신규 무기 ‘황혼의 랜턴’이 추가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추석을 기념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우선 '푸른 달 숲' 이벤트 던전에서는 난폭해진 토끼들을 물리치고 획득한 이벤트 주화를 모아 '전설 이벤트 슈', '이벤트용 고대 장신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추석 및 론칭 200일을 기념해 10월 12일까지 '7성 영웅 소울스타'와 '영웅 장신구' 등을 얻을 수 있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며 10월 26일까지는 매일 미션을 수행하고 이벤트 주화 및 5성 승급 소울스타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달맞이 매일 미션'도 진행한다. /blu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청석 기자 경제산업부

blu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