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루이젠, 가을 시즌 맞아 ‘에그 단호박 샌드위치’ 출시
사진= 홍루이젠 제공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 홍루이젠이 가을 시즌을 맞아 단호박으로 만든 ‘에그
단호박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에그 단호박 샌드위치는 달달하고 담백한 단호박과
고소한 계란 샐러드를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홈메이드 컨셉의 샌드위치 메뉴로, 지난 7월 출시했던 기존 프레시 샌드위치 2종의 인기에 힘입어 가을 시즌
원재료를 활용한 ‘에그 단호박 샌드위치’를 추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단호박은 특유의 은은한 단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재료이다. 여기에
계란 샐러드와 딸기잼을 더한 ‘에그 단호박 샌드위치’는 익숙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을 자아낸다.
또한, 단호박과 계란은 낮은 칼로리에 높은 포만감으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알려져 간단하면서도 건강하게 식단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신제품 패키지 일러스트는 ‘에그 코울슬로 샌드위치’, ‘에그 포테이토 샌드위치’에 이어 스케치 전문 디자인 기관인 ‘Sketch Factory’와의 협업을 통해 디자인했으며, 프레시
샌드위치 특유의 풍성하고 신선한 맛을 구현했다.
한편, 홍루이젠은 최근 비대면을 선호하는 소비자 트랜드를 반영하여
지난 4월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24시간 무인매장 ‘홍루이젠 PICK’을 런칭한 뒤 성공적으로 브랜드를 확장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Tag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6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7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8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9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10 SK하이닉스, 1분기 영업이익 2조8,860억원…"매출 역대 1분기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