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랜트로닉스 & RHA, 집콕족 위한 '홈트 특가전' 진행

S생활 입력 2020-10-19 09:00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아이스카이네트웍스 제공

바깥 활동이 어려운 요즘, 밖이 아닌 집에서 홈트레이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시공간 제약 없이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내가 하고 싶은 운동 방법을 실천할 수 있다는 점에서 홈트레이닝을 시행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에 ㈜아이스카이네트웍스(대표 최호)에서 10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운동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테레오 제품들을 모아 '홈트레이닝 특가전'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홈트 특가전은 아이스카이네트웍스 공식스토어에서만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에는 인기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해당 제품 구매 시, 적립금 10,000원과 토토시 고속멀티충전기가 증정된다.


특히, RHA 트루커넥트2(TrueConnect2) 제품은 사운드엔지니어가 설계한 이어폰으로 하이엔드 사운드를 자랑한다

 

또한, 이어버드 단독사용 9시간 30, 케이스충전까지 최대 44시간 사용 가능하여 어디서든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IP55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을 갖춰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해서 활동성 높은 운동은 물론, 홈트레이닝 시에도 적합하다.

 

㈜아이스카이네트웍스 관계자는이미 홈트레이닝을 하고 있거나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홈트 특가전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자사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이번 행사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특가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랜트로닉스, RHA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