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킨푸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스킨푸드가 ‘넛츠 컬렉션’ 색조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견과류를 그대로 으깨 담은 듯한 분위기 있는 색감이 특징이다. 뮤트톤 색조 구성으로,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했다. 아이 메이크업부터, 치크,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나눠 선보인다.
‘넛츠 시리얼 아이 팔레트’는 6가지 텍스처로 구성된 글리터 아이 팔레트다. ‘쉬폰 듀이 립스틱’은 넛츠 컬러로 물빛 광채 입술을 연출하는 립스틱으로, 뮤즐리 뮤트톤의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버터리 치크 케이크’도 기존 6종 외에 넛츠 컬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건설사 1분기 수주 '잠잠'…포스코이앤씨만 선방
- 2 하나은행, 유로머니·파이낸스지 선정 '최우수 PB은행'
- 3 코트라, 아세안 전기차 생산허브 태국시장 공략…‘글로벌 파트너링 상담회’ 개최
- 4 아나패스 子 GTC세미컨덕터, 뉴욕증시 상장 첫날 폭등…569%↑
- 5 한화손해보험, 16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개최
- 6 삼성전자, ‘상생협력 DAY’ 개최…“미래 트렌드 명확히 파악”
- 7 김남정 동원그룹 부회장, 회장 승진
- 8 4월부터 新 경험생명표 반영…암보험 유치 경쟁↑
- 9 경동나비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환기청정기 부문 ‘3년 연속’ 1위
- 10 쿠팡이츠 무료배달… 우리가 원한 '진짜' 무료배달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