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F&B 복음자리, ‘티룸’ RTD 신제품 출시
산업·IT 입력 2020-11-19 08:32
문다애 기자
![](http://photo.sentv.co.kr/photo/news/2020/11/19/1605742309.png)
[사진=대상]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대상F&B 복음자리가 블렌딩 차 ‘티룸(TEAROOM)’ RTD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꽃, 허브, 과일의 맛과 향을 살려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RTD(Ready To Drink)로, 기존 액상형 차 제품과 달리 희석 없이 바로 마실 수 있다. 민트&오렌지와 진저&레몬, 레몬그라스&포도 등 3종이다./dalove@sedaily.com
![기자 프로필 사진](http://photo.sentv.co.kr/photo/2019/07/25/20190725095306.png)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아시아창의방송](/assets/mobile/images/news/banner_asia.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