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비비큐는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 브랜드’로 2017년부터 4년 연속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협회의 ‘올해의 최고 브랜드’상은 매년 신제품 개발, 사회적 가치 실현 등 소비자의 폭넓은 지지를 받고,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한 브랜드를 발굴해 수여하는 상이다.
4년 연속 수상을 받게 된 제너시스BBQ는 끊임없는 신메뉴 개발과 ‘네고왕’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소비자와의 친밀감 형성과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인정받았다. 특히 BSK(BBQ Smart Kitchen)를 통한 소자본 청년창업, 하나은행과 함께한 창업지원, 아이러브아프리카 봉사지원, 대구, 전남곡성 등 국가 재난 발생시 피해지역 지원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의 노력을 높이 인정 받았다./dalove@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