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열혈강호’ 펫 강화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열혈강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 세가지 시련을 통과하면 잠들어 있던 큰 힘을 얻을 수 있는 신규 펫 강화 콘텐츠인 ‘열반’을 추가했으며, ‘열반’은 펫 레벨이 90에 도달한 이후 진입가능하다.
또한, 게임 내에서 여러 단계로 구성된 재미있고 다양한 역사 퀴즈를 풀며, 역사 지식은 물론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퀴즈콘텐츠 ‘역사왕’이 새롭게 업데이트되었다.
이와 함께 후천 기마술이 10레벨 이상일 경우 활성화되는 기마술 확장 콘텐츠 ‘백락심경’이 새롭게 추가되어 탈 것의 제련 속성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해주는 △신규 암기 ‘무위쇄골’ △신규 코스튬 ‘용주새복’ △신병 ‘화린천우’ 각성 등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콘텐츠 개선 및 버그 수정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오는 12월 1일까지 최대 90% 할인 된 가격으로 유용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상점’과 함께 12월 9일까지 파티던전, 활약 이벤트를 통해 우편을 모아 쌍둥이 참새의 깃털, 살연 조롱박 등을 포함한 푸짐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우표 수집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 뿐만 아니라 신규이벤트인 ‘위대보의 소원’에서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용호난투, 문파전, 공성전 등 PVP콘텐츠를 진행하며 수집한 보물상자를 통해 게임에서 필요한 많은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 2017년 출시된 ‘열혈강호’는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를 기록한 인기만화에서 시도된 최초의 무협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묘미를 살린 정·사파 간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추억을 자극하는 풍성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byh@sedaily.com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9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
- 10 롯데택배 “주문 상품 택배시스템으로 통합 관리”…자동화 서비스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