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마하뮤직코리아, 인터파크 단독 브랜드 대전 실시

S생활 입력 2020-12-11 16:42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여

피아노, 관악기, 사운드바, 기타, 신디사이저 등 다양한 제품 판매

야마하 디지털 피아노 ‘P-125’ [사진= 야마하뮤직코리아(주)]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사이토 요이치로)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인터파크 단독으로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있는 야마하 스테디셀러 디지털 피아노를 포함하여 슬림형 디지털 피아노, 포터블 키보드를 선보인다.

 

건반 악기 외에도 집콕 음악생활을 도와줄 색소폰과 플루트, 트럼펫 등의 관악기와 캐주얼 관악기 베노바, 오디오, 사운드바, 기타, 신디사이저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 디지털 피아노와 키보드, 오디오, 사운드바는 14일 하루만 구매 가능하다.

 

야마하 관악기의 대표적인 제품이자 입문자 관악기의 베스트셀러인 알토 색소폰과 플루트 그리고 관악기 연주를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들이 쉽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야마하가 개발한 신개념 캐주얼 관악기 베노바도 할인 혜택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사진= 야마하뮤직코리아(주)]

이 밖에도 폭넓은 고객층을 고려해 어쿠스틱 기타, 소형 어쿠스틱 기타, 일렉트릭 기타, 사일런트 기타까지 종류별로 준비됐으며, 신디사이저와 스테이지 피아노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 9월에 출시한 사운드바 제품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레드 색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인터파크 단독 브랜드 대전은 야마하의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집콕 생활이 길어진 요즘, 음악과 함께 가정에서 즐거운 크리스마스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24일까지 진행하는 인터파크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야마하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