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덴티스, 세스코와 바이러스케어 솔루션 전략적 MOU 체결

증권 입력 2020-12-17 11:26 김혜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임플란트 기반 디지털 덴티스트리 기업 ㈜덴티스(261200, 대표이사 심기봉)가 지난 15일, 서울 상일동 세스코 터치센터에서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와 ‘바이러스 걱정 없는 안심 치과 만들기’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덴티스와 세스코가 국민과 의료진 건강을 위해 바이러스 걱정 없는 치과진료 환경이 필요하다는데 뜻을 함께해 진행됐다.


이로써 덴티스는 치과 병·의원을 대상으로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시스템을 포함한 임플란트 특별 패키지 상품 등을 제안한다. 세스코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보다 많은 의료기관에서 감염병 예방 효과를 얻도록 영역을 넓혀 서비스할 계획이다.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시스템은 방역 전문가의 설치·렌탈·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공기살균기, 공기소독기, 손소독기, 손세정기, 변기세정기 등을 비롯해 전문살균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시스템을 통해 치과 병·의원의 안전을 사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민과 치과계가 모두 이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펴겠다”고 말했다.


세스코 관계자는 “치과는 마스크를 벗고 입을 벌린 채 진료하기 때문에 손 씻기와 환기 외에도 체계적인 바이러스 관리가 필요하다”며 “환자와 의료진의 기본적인 감염병 예방 활동의 효과가 전문 살균과 장비로 배가되도록 서비스하겠다”고 전했다. /jjss123456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혜영 기자 증권부

jjss123456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