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마트24]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흰소해(신축년)를 맞아 이마트24가 발 빠르게 관련상품과 마케팅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잡기에 나선다.
이마트24는 흰소해를 상징하는 이색 상품으로 큐트카우(cute cow) 마시멜로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독일 마쉬멜로 전문 식품제조업체 아슬리사의 큐트카우 마시멜로를 1만개 한정 판매한다.
큐트카우 마시멜로는 소모양 마시멜로로, 그대로 취식하거나 구워 먹을수 있는 상품이다. 글루텐 프리 상품이며 1세트 가격은 5,900원이다. 이마트24는 큐트카우 마시멜로 출시를 시작으로 오는 1월 1일부터 찹스테이크, 육포, 우유, 치즈 등 다양한 소 관련 상품 덤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7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