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 PAYCO 특화 전용카드 ‘PAYCO 플러스 체크카드’ 출시

금융 입력 2020-12-29 10:49 양한나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하나카드가 ‘페이코 포인트’ 적립 혜택을 강화한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를 2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는 하나카드가 작년 2월 NHN페이코와 함께 ‘PAYCO 하나 체크카드’를 출시한지 약 2년여 만에 적립 조건은 완화하고 적립률은 높이는 등 기존 카드 이용 손님의 특성을 빅데이터로 분석해 혜택과 서비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게 되었다. 또 ‘PAYCO’의 ‘페이코메이트’ 캐릭터를 카드 디자인 전면에 적용한 차별화된 상품 디자인으로 주 이용자층인 MZ세대를 공략할 예정이다.


‘PAYCO 플러스 체크카드’의 혜택은 지난달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 이상 PAYCO 간편결제 건당 이용금액의 3%가 월 최대 1만원까지 PAYCO포인트로 적립된다. 3% 적립혜택은 현 체크카드 혜택들 대비 높은 수준에 해당되며, 적립된 PAYCO포인트는 PAYCO 결제 가능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내년 1월 말일까지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PAYCO 간편결제 카드로 등록한 손님에게는 PAYCO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 2매를 제공한다.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는 해외겸용(VISA) 카드로 별도 연회비는 없으며 카드 발급은 PAYCO 어플리케이션 내 금융 메뉴에서 가능하다. 실물카드를 수령하기 전에도 PAYCO 간편결제에 등록해 온·오프라인 결제 시 사용이 가능하여 편리함을 더했다.


상품 개발자인 하나카드 제휴사업부 유연수 주임은 “이번 리뉴얼된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는 PAYCO의 마스코트인 페이코메이트 캐릭터를 활용하여 MZ세대들의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PAYCO 제휴 체크카드 중 가장 심플하면서도 역대급 혜택을 담아 기획했다.”며 “PAYCO를 자주 이용 하시는 손님이라면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를 활용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one_shee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