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쇼핑]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2주 연장됨에 따라 오프라인 쇼핑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롯데백화점이 새해맞이 비대면 쇼핑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7일까지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에서 시즌오프 통합전을 열어 20~30% 인하된 ’20 F/W(가을/겨울) 상품을 선보이고 구매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기존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던 구매 시 최대 7% 상당의 L.POINT를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온라인에 적용하는 것이 골자다.
오는 10일까지 폴로 랄프 로렌, 타미힐피거, 빈폴, 해지스, 라코스테 등 16개 브랜드가, 11일부터 17일까지 아디다스, 캘빈클라인진, 캠퍼 등 15개 브랜드가 이벤트에 참여한다. 기간 중 해당 브랜드의 상품을 20/40/60만원 이상 구매 하면 L.POINT 1/2/4만점을 증정한다.
명품 화장품 브랜드 디올과 입생로랑의 구매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10일까지 디올 또는 입생로랑 제품 7/15만원 이상 구매 시 L.POINT 5,000/1만5,000점을 적립해 준다. 다이어트, 건강관리, 공부 등 새해 목표 달성을 위한 쇼핑 기획전을 열어 해당 상품 10/20만원 이상 구매 시 L.POINT 5,000/1만점을 적립해준다.
2021년 '소의 해'를 맞아, '소'프라이즈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10일까지 롯데백화점 상품 구매 시 최대 12%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준다.
롯데백화점 추대식 e커머스부문장은 “겨울 아우터 등 패션 상품군의 소비를 진작시킬 수 있는 시즌오프 기획전을 준비함과 동시에 소의 해를 기념하는 신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비대면 채널인 온라인몰 행사를 다양화해 향후에도 편리하고 안전한 쇼핑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enews1 기자 인터넷뉴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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