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헨느, 생활주방가전 부문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2년 연속 1위 대상 수상

S생활 입력 2021-01-15 15:22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라헨느코리아]

생활 주방가전용품 전문 라헨느코리아(대표 박근영)의 라헨느(LAHEINE)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시상식에서 생활주방가전 부문 대상에 2년 연속 선정됐다.

 

라헨느(LAHEINE)는 생활&주방가전용품 제조, 유통 전문기업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조와 유통을 진행하여 가격 경쟁력 및 철저한 품질관리와 빠르게 변하는 트랜드를 반영한 디자인 개발을 통해 상품의 품질을 높인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2017년도부터 상품개발을 시작해 현재까지 베스트셀러인 에어프라이어와 무선청소기를 30만대 이상 판매했으며, 초고속블랜더, 착즙원액기, 무선주전자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 판매하고 있다.

 

무선청소기 및 에어프라이어를 동남아 등 해외에 수출하고 있으며 급변하는 소비심리에 맞춰 1인가전, 건강가전 등 생활의 편리함을 추구할 수 있는 제품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장애인복지시설 및 저소득가구에 기부하는 등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하는 기업으로 최근에는독도사랑운동본부와 협약을 맺고 독도 후원기업으로 매년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라헨느코리아는 라헨느의 2년 연속 대한민국 1위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뜻 깊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품질과 제품 개발을 통하여 트랜드를 반영하는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스마트하고 편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더욱 발전하는 브랜드로 보답 드리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라헨느코리아는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안전성과 품질력을 갖춘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에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