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크론한텍, 하남정수장 설치공사 적격심사 1순위

산업·IT 입력 2021-01-15 15:54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웰크론]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웰크론한텍 건설부문이 서울지방조달청에서 발주한 ‘하남정수장 고도정수처리시설’ 설치공사 적격심사 1순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하남정수장 고도정수처리시설은 경기도 하남시 창우동 일대에 일일 처리용량 70,000㎥의 고도정수처리시설을 설치하는 토목공사로, ‘ECOTECT 공법’이라는 특허기술을 사용해 시공한다. ECOTECT 공법이란 초기 건조수축 균열저감과 수분 증발로 인한 계면 부착력 저하의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천연재료를 사용해 내구성을 확보하는 콘크리트 보수ㆍ보호 공법이다. 


웰크론한텍 건설부문은 지난해 한국환경공단에서 발주한 ‘안양시 공공하수처리장’ 시설 개선 및 보완공사를 계약해 현재 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동두천 군부대 관사 아파트를 성공리에 준공하는 등 공공분야에서 다양한 실적을 거두고 있다.


웰크론한텍 관계자는 “최근 토목과 공공부문에서 쌓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공실적과 높은 신용평가등급 및 신인도를 앞세워 공공부문의 적격심사 입찰을 활발히 참여한 것이, 적격심사 1순위로 지정되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도 웰크론한텍은 공공분야 및 토목분야의 수주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