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 2월 4일 글로벌 출시 확정
컴투스 '버디크러시'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 기념 이미지. [사진=컴투스]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사전예약 참여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또한 ‘버디크러시’의 공식 출시일을 오는 2월 4일로 확정하고, 성공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준비에 돌입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포츠게임 명가 컴투스가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판타지 요소가 강조된 콘텐츠 등으로 리얼 골프게임과는 차별화된 플레이 재미를 선사한다.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경험하고, 여러 매치 모드와 커스터마이징 콘텐츠, 캐디 시스템 등을 통해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컴투스는 오는 2월 4일 예정인 글로벌 출시에 앞서, 지난 해 말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열고 ‘버디크러시’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이를 통해 100만 명 이상의 이용자가 이벤트에 참여해 새로운 판타지 골프게임에 대한 스포츠게임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입증했다.
더불어 애니메이션풍으로 구현된 캐릭터 4종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을 담은 시네마틱 영상 시리즈,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의 OST 참여 영상, 유명 성우진 인터뷰 영상 등이 차례로 공개되면서 많은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버디크러시’의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론칭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참여자 달성 및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이번 사전예약과 함께 컴투스의 인기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크로스 이벤트도 펼쳐진다. 사전예약 후 ‘서머너즈 워’ ‘컴투스프로야구21’ ‘MLB9이닝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등 컴투스의 다양한 게임 중 원하는 1종을 선택하면, 출시 이후 해당 게임의 쿠폰도 받을 수 있다./blue@sedaily.com
서청석 기자 증권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